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이벤트

  1. Home
  2. 뉴스/이벤트
  • SUBJECT : [업코리아] 유명 셀럽 혼수품으로 프리미엄 ‘크라운구스다운이불’ 재조명
    date : 2016-04-11 16:44:15 / hit : 979 / hot : 추천하기 / grade : 0점 writer : Crown Goose of Denmark (ip:)
게시판 상세

 

▲ 크라운구스 웨딩패키지는 고급 침구를 찾는 신혼부부들에게 인기 혼수품으로 자리 잡았다.



유명인들의 애장품으로 유명세를 탄 크라운구스, 덴마크구스가 본격적인 웨딩 시즌을 맞아,

유명 셀럽들의 혼수품으로 사용된 것으로 알려지면서 신혼 부부를 위한 혼수이불로 다시 한번 주목을 받고 있다.

크라운구스는 제품을 사용중인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아나운서, 연예인, 재계인사들을 초청한 티파티를 개최하기도 했다.

셀럽들은 SNS를 통해 크라운구스의 높은 퀄리티의 제품에 칭찬을 아끼지 않으며 티파티가 화제가 되기도 했다.

업체 관계자는 “고객들 대부분이 부촌에 거주하는 고학력자들이며, 이 중에는 유명 기업인들도 포함돼있다”며

“예단이불 구매와 일인가구 수요 증가로 구매층이 점점 다양해지고 있다고 밝혔다.

이는 규모의 경제, 심미적 가치, 스마트 소비를 이해하고 있는 국내의 구매력 있는 소비층이 유행을 선도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특히, 크라운구스는 국내의 대표적 부촌지역인 강남, 목동, 분당 지역의 까다로운 소비층에게 사랑 받으며, 품질력을 인정받아왔다.

또한 차별화된 제품력과 디자인으로 섬유 텍스타일 박람회인 하임텍스틸에서도 인정받은바 있으며,

프리미엄 구스이불, 구스토퍼를 구매하려는 스마트 컨슈머들 사이에서 지속적인 인기를 끌어왔다. 




윤지연 취재기자  |  webmaster@upkorea.net






Add :
Password : DEL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