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이벤트

  1. Home
  2. 뉴스/이벤트
  • SUBJECT : [머니위크] 크라운구스 다운이불, 홍익대 강연에서 '2016 S/S 뉴클래식 디자인' 선보인다
    date : 2016-05-19 13:48:07 / hit : 1456 / hot : 추천하기 / grade : 0점 writer : Crown Goose of Denmark (ip:)
게시판 상세

                                       

 



프리미엄 구스다운 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는 홍익대학교 해동글로벌홀에서 오는 26일 오후 14시부터 크라운구스의 디자인적 가치와 글로벌 럭셔리 트렌드의 대한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홍익대 강연은 홍익대학교 산학협력단에 의해 추최되었으며, 강연에서는 크라운구스의 성공 요인에 대한 설명과 함께 2016 S/S 신제품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미주, 유럽, 일본 등의 선진국에서는 이미 보편화된 클래식 호텔 침구가 국내에서는 아직 생소하며, 해외 경험이 있는 구매력 있는 소비층 사이에서 구스다운 이불과 호텔 침구가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는 점을 설명할 것으로 알려졌다.

크라운구스 관계자는 “이번 홍익대 강연의 취지는 글로벌 럭셔리 트렌드를 보다 적극적으로 알리고 국내 침구 시장을 질적으로 성장 시키는데 있다”고 밝혔다.

특히 강연에서는 크라운구스의 고객층에 대한 심층 분석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크라운구스 고객들은 디자인적 가치, IT 기술, 규모의 경제의 합리성을 이해하는 교육 수준이 높은 엘리트 층이라는 사실과 엘리트 고객층의 눈높이에 맞추기 위한 크라운구스의 전략이 소개될 예정이다.

이어 기존의 비효율적인 소비 트렌드를 바꾼 글로벌 IT 기업들에 대한 소개가 이루어질 예정이며,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기업으로 선정된 IT 안경 브랜드 와비파커, 전 세계 시가 총액 상위에 랭크 된 IT 공유경제 기업들과 함께 스마트 소비 트렌드를 적극 확산해 나갈 것임을 밝힐 것으로 알려져 있다. 

크라운구스는 유명 셀럽, 재계, 아나운서, 스포츠계 인사들이 SNS를 통해 극찬을 아끼지 않으며 유명세를 치렀으며, 구매력 있는 소비자층이 애용하는 프리미엄 구스 다운 이불로 자리 잡았다. 특히 이 중에는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유명 연예인, 아나운서와 재계 인사들이 대거 포함되어 있어 업계 관계자들을 놀라게 했다. 

한편, 크라운구스는 아직 IT 환경에 친숙하지 못한 중장년층 소비자들을 위해 현대백화점과의 공동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진행 중이며 오프라인 매장을 분당, 강남점에 이어 추가적으로 오픈할 계획이다. 또, 스마트 소비 트렌드의 확산을 목적으로 중장년층의 IT 교육 프로그램에 지원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참조 : http://www.moneyweek.co.kr/news/mwView.php?type=1&no=2016050317188031626&outlink=1

Add :
Password : DEL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